공지사항

얼라이언스는 꽃단장 중!

카테고리 공지사항
닉네임 관리자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직한 IB 교육의 시작,
수학과 과학이 강력한 얼라이언스 에듀에요 ^^

저희가 확장을 하는 중인데, 얼마 전에 기본 공사는 모두 끝내고!
페인트 작업을 시작했어요! 다음 주에는 인테리어도 모두 끝나고 좋은 책상도 들여오니 기대하세요!!
(사진은 아직 페인트칠하기 전이니 고려해 주시고, 색상은 비밀~! 나중에 이뻐서 깜짝 놀랄 거예요.)

원장님이 처음부터 직접 공사를 지도하고 밤 새가며 여러분을 위해 작업을 진행했는데,
강의실이 진짜~~ 진짜~~ 넓어요. 나도 이런 곳에서 공부했으면 IB 공부 더 열심히 했을 텐데...
 

모든 강의실이 다 이 정도 사이즈입니다... 쾌적하고, 여름이나 겨울 모두 시스템 에어컨으로 시원 & 따듯!
좋은 LED 등도 충분히 배치해서 눈이 편안하고 환한 교실에서 수업이 진행될 거예요!
이게 다 원장님의 10년 넘는 강의 경험을 토대로 학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을 잘 반영한 거예요 :)

시설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들어오는 모든 물품 및 강의 과정도 그렇습니다 !!


 

KakaoTalk_Photo_2023-04-28-12-06-34.jpeg


 

아래 사진은 아마도~~ 여러분의 자습실이 될 공간이에요. 채광도 좋고 길고 넓죠?

자습실은 가장 안쪽에 있어서 소음도 적고 화장실도 가깝고, 오고 가는 동선이 짧아서 불필요한 소음도 적어요.

그래서 다른 강의실에도 피해를 끼치지 않고요. (자습도 중요하지만 집중되는 강의도 중요하니까!)

KakaoTalk_Photo_2023-04-27-22-42-41_002.jpeg


 

여기는 어딜까요??

저 나무색은, 나무로 만들어진 품질 좋은 흡음판이에요. 

이게 뭐냐면요~ 인터넷 강의 촬영하면서 생기는 소리를 흡수한다는 것이죠!! (저도 잘 몰랐어요)

즉! 여기는 바로 얼라이언스의 새로운 촬영 스튜디오의 일부분!


 

IB 학원에서 인터넷 강의와 학원을 같이 병행하는 곳은 저희뿐이랍니다. 

저희 선생님들은 원장님과 뜻이 같아서 인터넷 강의를 촬영하고 있고, 

정말로 양질의 교육을 여러분께 선사하려고 해요.

인강 촬영은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리고 고된 작업이에요. 그리고 그거를 저희만 합니다. 

왜냐? 학기 중 해외에 있는 여러분이 누구보다 인강이 더 필요할게 당연하니까요. 


 

촬영 세팅은 안 보여줄 거에요~ 회사 비밀이니까! ㅎㅎ


 

KakaoTalk_Photo_2023-04-27-22-42-41_003.jpeg


 

이상이었고, 나머지는 아직 비밀 !! 

너무 많이 보여주면 나중에 김빠지니까요!


 

조만간 저희 학원에서 설명회도 하면서 학부모님들은 구경도 오실 수 있는데, 

그때 봬요. 


 

감사합니다~^^


 

정직한 IB 교육의 시작,
수학과 과학이 강력한 Alliance Education.